용신중학교 지방공무원(시설관리) 대체인력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, 관심있는 분들의 지원바랍니다.
1. 채용인원: 1명
2. 담당업무: 학교 시설관리 업무
3. 근무기간: 2022.1.5.(수)~6.30.(목)
※ 근무시작일은 결격사유 조회기간에 따라 연기될 수 있으며,
근무기간은 인사발령으로 후임보충 또는 정원조정이 있을 경우 중간에 종료될 수 있음
4. 근무시간: 평일 08:45~17:45(휴게시간 포함, 일 8시간 근무)
5. 공고기간: 2021.12.28.(화) ~ 2022.1.3.(월)
6. 접수기간: 2021.12.28.(화) ~ 2022.1.3.(월) 10:00
※ 마지막 날 2022.1.3.(월) 접수는 방문과 우편 포함 10:00 도착분까지만 유효
7. 접수방법: 방문제출, 등기우편, 전자우편 중 선택
○ 방문제출: 학교 2층 교육행정실 접수
- 방문 접수시간: 평일 08:45~16:45(12:00~13:00 제외), 마지막 날은 08:45~10:00까지
○ 우편주소: 우편번호) 17061,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5-26, 용신중학교 교육행정실 (김량장동)
○ 전자우편:
yongsin1902@korea.kr8. 일정
○ 서류전형 발표: 2022.1.3.(월) 13:00 이전
○ 면접전형: 2022.1.4.(화) 10:00,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
○ 최종발표: 2022.1.4.(화) 15:00 이전,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
9. 제출서류 및 상세 내용은 공고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※ 자격증, 증명서 사본 제출은 성명 및 서명(날인) 필요
10. 문의처: 행정실 주무관 김영주 031-337-1902